CI 소개




의미


로고에서 보이는 BTB는 Beyond the Boundary의 줄임말로 경계를 넘어서는 움직임을 상징합니다. 중간에 있는 경계를 사이로 이어지고 있는 곡선은 이러한 BTB의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동시에 열쇠 모양에서 모티브를 가져옴으로써 BTB의 구성원들이 사회에 핵심적(Key)인 역할을 수행한다는 책임감을 상징화 했습니다 . 


 주 로고색인 밝은 파랑색은 BTB가 열어갈 미래와 밝은 사회 그리고 깨끗한 혁신에 대한 약속을 의미하며, 부 로고색인 황금색은 BTB의 구성원들이 사회 통합과 발전에 꼭 필요한 황금열쇠와 같은 기능을 하길 바라는 염원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CI Font Info


영문 : 스웨거체 36pt

한글 : 나눔명조 Extrabold 20pt



 슬로건


해석


비욘드더바운더리의 슬로건은 우리 사회에 현재 지속되고 있는 여러 갈등과 사회 문제들을 해결함으로써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이 서로를 이해해 결국 통합할 수 있게 만들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누구도 적극적으로 나서서 해결하려 하지 않고 실제로 해결가능성이 낮아보이는 문제일지라도 앞에 나서서 용기를 주고 점진적이고 현실적인 방향으로 해결책을 제시하고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내건 말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의지를 실현해 사회의 인식 구조를 선순환시키고 바람직한 통일 사회를 구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겠습니다.